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노후된 아파트로 이사한 후 아토피 피부염 재발...;; 샤워 필터기 사용후

by 지지53 2020. 10. 11.

안녕하세요 벌써 가을이 바짝 다가와있어요

환절기라 감기도 조심해야되지만 피부가 약하신분은 반갑지 않은 계절일 것 같아요ㅜㅜ

저희 아이는 어렸을때 아토피 피부염이 심했어요 1년정도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요

그후 이유는 확실하지 않지만 새아파트로 이사한 후 조금씩 사라졌었죠

그런데 이번에 4년된 아파트에서 노후된(24년) 아파트로 이사온 후 4개월 지난 후쯤 스믈스믈 

아토피 피부염이 올라오는거에요...ㅠㅠ 

식품때문인것같기도 해서.. 아이가 좋아하던 냉동식품이랑 라면을 끊겼어요 

그래서 세제가 문제인가싶어서 섬유유연제도 사용하지 않고 

순한 세제만 사용해서 이불과 옷을 사용하게 했어요

그래도 호전이 없더라구요...

고민끝에 혹시..물에 문제가 있는거 아닌가 해서...

인터넷을 폭풍검색 한 후 

연수기랑 샤워 필터기를 알아보게 됐어요

 

 

 

샤워피터기 구매싸이트가 생각보다 많고 저렴해서 놀랐어요

샤워기와 필터3개 세트가 3만원 후반대였어요

광고모델은 유명한 남자연예인들이던데.. 왜 여자연예인은 없는지 ..ㅋㅋㅋ 조금 이상했지만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패스 하고.. 필터샤워기 기능이랑 가격을 몇군데 홈페이지에서 

알아 본 후 구매했어요

설치는 매우 간단했구요 샤워 핕터기 설치해도 수압이 쎄더라구요

사진처럼 한달정도 사용하면 녹물이 샤워기 필터에 스며든게 한분에 보여요

저는 보름정도 사용했더니 약한 갈색이 되었어요

샤워기 필터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고 ... 무엇보다 신기한데 필터 샤워기 바꾼 후 

일주일 정도 지난 후 아이의 아토피 피부염이 싹 사라졌어요 ㅎㅎㅎ

남편은 만성 성인 아토피 피부인데 샤워 필터기로 바꾼 후 피부도 안가지럽고

거북이 등껍지이 부드러워졌데요 ㅎㅎㅎ

 

그래서 엄청 신기했어요 ... 비싼 연수기는 무게도 무게지만 설치할때 벽을 뚫어야 해서

주인분한테 허락 맡는것도 어렵고...해서 고민끝에 샤워기 필터로 선택했는데 

잘한것 같아요 가격도 적당한것같구요

샤워기 필터 3개 사면 3개월은 사용할 수 있어서 다음에는 6개정도 사놓을려구요

세면대 필터도 바꾸고싶었지만 우선 샤워기에만 필터를 사용하기로 했어요

 

세면대 필터 보름 사용 후기...

남편의 성인 피부염 상태는 호전 되었어요 거북이 등껍질은 사람 등껍질로 바뀌었고 자주 가렵다던 피부는 

가끔 간지럽다고 하네요.. 남편말이;;

아이의 아토피 피부염은 제가 방심해서 .. 기름기 있는 만두랑 돈까스, 라면 등 피부테 나쁜 과자같은것을

마음껏 주었더니 다시 재발되었어요 ..흑.ㅜㅜ

아이들의 피부는 아직 약해서 끊임없는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야 하나봐요 

요즘 나오는 샤워필터기는 어느 회사든지 기능은 좋은것같더라구요 

개인의 취향에 맞게 찾아보시면 좋을것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