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어트 한약 효과....개인적인 경험으로..

by 지지53 2020. 10. 14.

 

안녕하세요 쌀쌀한 가을이 되었는데 식욕은 어떠신가요?

저는 여름에도 식욕이 왕성한터라 가을이라 더 식욕이 돋는건 없는것같아요 ..^__^

 

우선 다이어트 한약에 대한 효과에 대해 궁금하실텐데요 

저는 크게 효과를 봤어요 

대신 철저하게 규칙을 지켰구요...

그걸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다이어트 한약이 해주었어요 

저의 경험을 토대로 다이어트 한약에 대한  정보 얻어가시길 바래요

 

20년 가까이 다이어트를 했었지만 유일하게 성공한 다이어트가 한방 다이어트였어요

처녀때는 44키로 유지했었는데 임신을 하고 15키로 이상 찌더니 출산 후에는 겨우 4키로만 빠지더라구요 ㅠㅠ

위도 늘어난 상태에 밤에는 술모임이 자주 있어서.. 밤만 되면 침샘이 폭팔하는 듯 했어요 ㅎㅎㅎ

58키로 유지하며 통통몸매로 살아도 괜찮다는 생각이 자리잡게 되었을쯤이었어요

밑에 층 사는 언니가 10키로 이상 살을 다이어트 한약을 먹고 뺐다는거에요 

그 다음날 당장 다이어트 한약을 주문하고 먹기 시작했어요 

 

다이어트 한약을 먹고 3일은 정말 힘들었어요 

항상 맛있게 먹던 과자, 탄수화물, 술, 초콜릿 등을 일체 먹지 못하니까요..흑흑 ㅠㅠ

그런데 한약때문인지.. 배는 고프지는 않았어요 

지금 생각하면 금단증상이었던것 같아요

다이어트 한약에는 마황이라는 한약재가 들어있는데 이것때문에 식욕이 떨어지고 

신진대사가 엄청나게 활발해져요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한약재로 쓰이기때문에 별로 걱정하지 않고 복용했어요

저의 체질은 카페인을 마시면 잠을 못자고 아이들이 먹는 커피 아이스크림만 먹어도 잠을 못자요

심장도 오지게 쿵쾅쿵쾅 뛰구요... ㅠㅠ 녹차만 만셔도 아드레날린 폭팔인지 뭔지.. 흥분해서 난리나구요

콜라 마셔도 방방 뛰어다녀요

까스활명수 먹으면 무조건 밤을 새야 할 정도구요 땀은 잘 안나는 체질이에요;;;

그래도  부작용 없이 6개월 복용했어요

3개월까지 살을 빼기 위해 한약을 복용했고 나머지 3개월은 유지하기 위해 복용했어요

우리 체질은 원래의 몸무게로 돌아가려는 힘이 강해서 최소 6개월은 유지를 해줘야 한데요

첫달은 다이어트 한약에 마황이 소량 들어갔지만 저의 몸은 처음 받아들이는것이었기에

아주 신진대사가 난리도 아니였어요 운전을 못할정도로 어질어질한 기분이 들었는데 

 거절 못하는 성격이기에 차로 친구를 태우로 교외로 나갔었었죠;;;

한약에 적응을 하다보면 신진대가도 떨어지고 약발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요

그럼 두번째달은 더 쎄게 져주시고 세번째 달은 더 쎄져요 ㄷㄷㄷ

 

이틀째부터는 첫날보다는 조금 안정을 찾는 듯 했지만 몸이 자꾸 무언가를 하게 만들더라구요

냉장고 청소며...이리저리 온 집안일은 다 하고 다닌것같아요 ㅋㅋㅋ

저의 다이어트 식단은 아침은 바나나, 저지방 우유.. 점심은 닭가슴살 샐러드 토마토...

저녁은 닭가슴살 견과류 오이 토마토였어요 

이렇게 먹고도 정말 배가 전혀 안고팠구요 한약에 에너지를 내주는 다른 약재가 포함되어 있었던것같아요

주위 친구들이 미쳤다고 할 정도로 일체 주어진 식단 외에는 입에도 안댔어요

그런데 저랑 비슷하게 시작한 언니는 술을 너무 좋아해서 그랬는지.. 이틀 하고 포기하더라구요

한방 다이어트 한약은 본인의 의지가 어느정도 있어야 성공할 수 있어요 

정말 3일만 버티면 되는건데...그게 정말 힘들었어요

 

 

그리고 저는 3년 전쯤  마황이 들어가지 않는 조금 가격대가 있는 한방 다이어트 한약도 복용해봤어요

밤율 성분으로 만든거라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위가 작아지는 역할을 한다고 해서 한달 복용해보았는데...

식욕이 워낙 왕성해서  위가 쪼그라들었다가도 음식물이 들어가면 위가 다니 늘어나는건지...

정말 효과 1도 못봤어요

혹시나 해서 절실히 다이어트가 필요한 오빠에게 먹어보라 했더니...

정말 효과 제로라고 ,,ㅋㅋㅋㅋㅋ

 

마황이 들어간 한방 다이어트가 실제로 효과는 있었지만 .. 먹는걸로 살을 뺐으니 ..

요요라는건 당연히 오겠죠;;ㅜㅜ

그런데 예전만큼 돌아오지는 않아요 

58키로에서 42키로까지 뺐다면.. 지금은 46키로에요 

키가 작지만 그래도 42키로까지 빼는건 신의 경지인것같아요 지금은 1키로도 빼기 힘들어요

 

한약 다이어트의 단점은..

1 비용이 만만치 않아요

2 한약이지만 마황이라는 성분이 장기간 복용하면 좋을것같지는 않아요

그래서 저는 인생에 딱 한번만 복용해야겠다는 다짐으로 시작했었어요

 

한약 다이어트이 장점..

1 의지만 있다면  살빼기 쉬운 편이에요

2 배가 안고파요 

3 안정적으로 살을 빼고 유지할 수 있어요

 

"저는 운동을 싫어해서 하루2시간 못걸어요 간헐적 단식 하다 요요 화서 살 더 쪘어요  

배고픈거 못참겠어요" 하는 분들한테는 효과가 있을것같아요 

절때 건강이 중요하니 자신의 체력과 상태를  고려해서 신중히 생각해보시길 바래요

 

다이어트에 관해 할말이 너무나 많지만 다음에 또 올려보도록 할께요

여기까지 봐주셔셔 감사합니다 ^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