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핸드폰 싸게 사는법 알뜰폰 요금제까지 이용할수...

by 지지53 2020. 10. 16.

핸드폰 싸게사는법 알뜰폰 요금제

 

비싼 휴대폰 가격과 비싼 요금제때문에 알아보기 어려우시죠?

그래서 오늘 휴대폰 싸게 사는법과

저렴한 알뜰폰 요금제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은 대형 이동통신 외 별정 통신이라는 중소형급 통신회사가 대형 3사 망을 임대해서

통화품질 그대로 사용하며 요금은 반값으로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요금제가 존재한다는 걸

알려드리려고 해요 

 

매월 우리가 지출하는 통신비가 최소 2만 원에서 많이는 7만 원까지 지출하는 게 현실인데

 시대는 빠르게 변하면서 통신요금은 내릴 기세가 없으니 지금처럼 장기간 코로나 정국에

주머니 사정이 안 좋으신 분들에게 희소식이라 할 수 있겠네요

우리가 검색을 하다 보면 알뜰폰 요금제라는 글귀를 많이 접할 텐데

그거에 대해서 몇 가지 우리가 알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상세히 알려드릴께요

저도 알뜰폰 요금제 중에 헬로모바일이란 통신사를 최근에 알게 되어 무제한 요금을 이용 중인데

반값으로 무제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통신비 지출을 줄일 수 있었어요 

지난 몇 년간 7만 원 정도에 통신비를 지출한 게 너무 아까워서 

후회가 되더라고요 ㅠㅠ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가 33,000원에 이용할 수 있어서 정말 놀랐어요

그것도 약정이나 기간 없이 그렇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게 강점인것같아요

통신 노예계약에서 벗어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경제적 손실도 줄일 수 있고요

늘 찜찜한게 왠지 모르게 어딘가에 강제로 계약을 하는 느낌?

그런 느낌이라서 평소에도 기분이 좀 그랬는데

헬로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를 알게 되어서 지금 알뜰하게 온가족이 이용 중이랍니다

또 하나

대박인 거는 중고폰이지만 거의 흠집도 없는 새거같은 

폰을 무료로 주고 알뜰 요금제 또한 변경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게 엄청난 득을 본것같았어요 저는 헬로우 모바일을 이용했어요 

그리고 좋은점은 기존 번호 그대로 이용할 수 있고

대기업 망을 그대로 이용하면서 정말 이런 좋은 요금제가 있다는 걸

많은 분들이 아셔서 핸드폰을 싸게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저의 부모님은 집앞 대리점을 이용하셔서 아직 약정이 남았는데..;; 끝나면 꼭 바꿔드릴려요 해요 

 

핸드폰 요금 할인

약정이나 기간과 상관 없이 이벤트 진행하고 있는곳이 많은것같아요

스타벅스 텀블러

갤럭시 워치 3

조인스 프라임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이용권 

갸오 미 미 스케일 2

가입 이벤트로 아무 조건 없이 지금 이벤트 진행 중이니 한 번씩 가서

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구매방법은 비대면이고  전화하시면 하루만에 신청이 되요 

구비서류는 간단했던것같아요 통장사본, 주민등록번호 등 몇개만 필요해서

복잡한거 싫어하시거나 연세가 있는분도 혼자서 척척 하실 수 있을꺼에요

핸드폰 싸게 사는법 알아보셔서 요금제도 저렴히 챙기세요

코로나 정국에 힘든 경제지출 ㅠ 우리 모두 현명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해서 통신비는 정말 알고

고르는 게 얼마나 큰 기쁨인지 우리 이웃님들 알고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가을철 날씨 건강들 유의하시고 다음에는 더욱 좋은 정보 전하러 올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