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울쎄라리프팅 받기 전 모르면 손해 보는....7가지

by 지지53 2020. 10. 15.

울쎄라리프팅 알아보시고 계시나요?

분명히 효과는 있어요 그렇지만 꼼꼼히 알아보지 않으면 놓치기 

쉬운 부분이 많아요...

울쎄라가격, 샷 부위, 피부과 상담전 체크해야 하는 부분 등...

개인적인 경험을 토대로 이야기 하는거라 전문성을 떨어질 수 있지만 

솔직하게 알려드리려고 하니 아쉬운 부분 없이  효과 많이 보셨으면 좋겠어요^__^

저도 최근에 들은 이야기인데 

피부과나 미용 관련 병원은 선생님들이 한분 계신 곳이 좋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책임감이...더 크게 느껴지니까요 (잘 생각해보시고 참고해주세요^^;)

 

먼저 미리 주위해야 할 부분 알려드릴께요

상담비를 따로 받는지 확인해보세요 

 지방에서 서울 강남까지 상담 받으러 갔는데 상담비 3만원이라니....전화상담때는 상담비 얘기는 없었는데;; 

미리 알았다면 더 신중히 병원선택을 했을것같아요 ㅜㅜ

울쎄라리프팅 시술부위와 몇샷인지 확인해야되요

저는 상담중에 이마와 턱은 시술하지 않는다고 해서 곤란했어요 

나중에 알아보니 얼굴 전체 해주는곳이 많지 않았어요 가격도 크게 차이가 안나서 후회스럽더라구요ㅜㅜ

꼭 샷을 많이 쏘아주는 곳으로 추천해요

울쎄라 패키지 추천하는곳은 비추이에요

울세라리프팅 하나만으로 효과가 큰데 다른 시술까지 묶어서 영업 하시기때문에 

상담할때 부담감을 크게 느꼈어요

시술 준비중에 시술 추가 권유 받으면 절때 NO! 하세요 

시술 준비해주는 분이 친절하게 추가시술을 권하세요 ㅎㅎㅎ 

무방비 상태에서 "네 언니...^^ 그럼  턱에 보톡스도 추가해주세요 " 라고 대답해버리면

비싼가격에 추가비용을 내야되요 ㄷㄷㄷ

시술상담은 의사선생님과 직접 하는곳을 추천해요

시술자와 직접 상담하게 소통도 잘 되고 신뢰도가 생기는것같아요

직원분도 많고 화려한 피부과도 좋지만 의사선생님의 실력이 더 중요하잖아요 (각자의 취향데로^^)

 

울쎄라 정품인증서를 받을 수있는지 꼭 확인하셔야해요 

시술기 기계가 비싸다보니 저렴한 울쎄라 시술기를 사용하는곳이 있나봐요

 

최대한 여러 피부과를 알아보시고 전화로 꼭 확인! 하세요

분명히 알아보다보면 조건이랑 가격도 더 좋은곳이 있더라구요

 

울쎄라효과에 대해 이야기 해볼께요 ^__^

효과는 정말 좋았어요

제가 마흔이 넘어서 턱이 점점 사각턱으로 변해가고 있던 중에 

팔자주름 라인과 턱부위가 리프팅 되는 효과를 느꼈어요 

꽤 효과가 좋다고 느낄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효과는 정말 딱 10개월 가는것같아요 ㅎㅎㅎㅎ

 

 

저는 울쎄라패키지 샤넬주사 보톡스 추가해서 백만 중반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는데

가성비를 따져보면.....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어요

올해 초에는 보통 300샷이면 70~80이 적당했구요 600샷이면 100정도가 좋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훨신 저렴한곳이 많겠죠?

병원은 많으니깐 디스카운트 꼭 받으시고 이벤트가격  잘 활용해보세요~~~

비용이 조금 저렴해지면 정말 자주 받고싶은 시술이에요 

600샷은 얼굴 전체에 받아야 효과가 그나마 1년 조금 넘게 유지될것같아요

저는 이마 턱 빼고  300샷 받았었어요 통증이 거의 없어서 편한게 시술했어요 

저의 경험을 토대로 만족스러운 효과 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___^

댓글